Home

경주 당일치기

경주 - 경주 당일치기 코스 - 하나투어 - Hanatou

1. 경주 당일치기 코스. 경주를 당일치기 한다면? 투어팁스가 여행 일정을 추천해드립니다
  2. 경주 당일치기 여행 - 효율적 1일 여행 동선 (2020) by LILLEAT. 9월 29, 2020. 2월 19, 2021. 이 글에서는 경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총정리 가이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주는 당신이 수학여행, 가족여행 등 어떤 이유로든 방문해 봤을 것 입니다. 저도 여러번 방문 했었는데 그 중에 1번은 학교에서 여행으로 갔던 기억이 나네요. 당신이 경주 여행 코스를 짜려고.
  3. 경주 당일치기 데이트코스 : 황리단길. 결혼 후 두번째 결혼기념일을 앞둔 주말. 결혼기념일 기념해서 어디 여행이라도 가볼까해서 이리저리 며칠을 검색했는데 딱히 가고 싶은데도 없고. 마음에 드는 숙소는 죄다 강원도 쪽이고 몇주전에 강릉까지 갔다온 터라 멀리 가고 싶지는 않고 해서. 1박 2일 여행 대신 가까운 경주라도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로 함. . 경주는.
  4. 경주 당일치기 코스. (feat.뚜벅이) . 만약 뚜벅이로 경주 당일치기 여행을 간다면?! 이 코스대로 다녀와보는 것 어떨까? 요즘 경주에서 가장 핫하다는 황리단길과. 가을쯔음 볼 수 있는 핑크뮬리, 그리고 야경이 예쁜 동궁과 월지까지!
  5. 경주 여행 코스 정리, 당일치기 1박2일 끝날 듯 끝나지 않는 경주 여행기!! 이날 진짜 무계획으로 친구들과..
  6. 알차게 다녀온 경주 당일치기 이야기 끝. 댓글 6 공유하기. 이 블로그 미링이일상 ๑•́ ₃ •̀๑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title:경주 당일치기,source:https://blog.naver.com/tjalfl18/222036648094,blogName:미링, miri..,blogId:tjalfl18,logNo:222036648094,smartEditorVersion:2,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false,blogDisplay:false

경주여행코스 : 경주당일여행코스. 경주여행코스를 다 볼려면 며칠이 걸리니까 갈만한곳을 선택해서 당일여행코스로 계획을 잡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가장 인기있는 경주당일여행코스인 동부사적지구를 소개해 드릴께요. 동부사적지구는 터미날과 경주역이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도 괜찮은 경주당일여행코스이지요. 그럼 경주여행당일여행코스로. 서울~경주 당일치기 여행도 어느 정도 수훨하게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어요. KTX가 개통이 되면서 새롭게 지어진 신경주역의 모습입니다. 시내 또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예요. 요즘 KTX 딜카 같은 카셰어링 서비스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경주 당일치기 여행 세 번째 이야기. 대릉원이 보이는 황리단길 한옥카페 대릉다원 황리단길 카페로 한옥카페도 정말 많아

유치원 소풍, 야영 그리고 조금 어른이 되었을 때는 친구들과 나들이도 벚꽃놀이 등 당일치기 여행지로 포항에서 가까운 경주여행을 자주 다녔답니다. 해서 경주여행코스는 아주 빠삭하지만 1 박 2 일짜리가 아닌 당일치기라는 거! 그리고 한 가지 더 경주 당일치기 여행 : 1편, 경주의 자연과 함께한 힐링 여행기. 스타일쉐어. 공식. 2만 팔로워. 2017.07.26. 14:36 10,739 읽음. 비밀글. 통계. 스타일쉐어 에디터들이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올여름 당일치기 경주 여행 경주 당일치기 _ 올리브 / 계림규동 / 계림숲 / 도깨비명당 / 노워즈 / 밀리언피자 경주 불국사&황리단길까지. 경주를 하루에 돌아볼 수 있는 버스 투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즐거운 국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 #국내여행 #국내당일치기여행 #경주당일치기여행 #경주투어 #경주여행 #경주여행코스 #불국사여행.

이 외에도 사실 경주는 꼭 황리단길 뿐만 아니더라도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손색없고, 여러번 당일치기 해도 좋고 몇일 날 잡아 구경해도 좋을 만큼 천년의 고도라는 이름에 걸맞는 아름다운 경주를 볼 수 있다 경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여름에도 한번 당일치기로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이번 겨울엔 문화재를 중심으로 여행코스를 잡아서 한번 더 다녀왔네요. 워낙에나 경주에는 국보급문화재를 포함해서 문화재들이 많기에, 이후로 몇번은 더 다녀와야할듯 한데요, 몇 안되는 여행. 하지만 이번 경주 당일치기 여행에서는 그리 넉넉한 시간이 아니기에 그중 일부만 체험하고 전시관을 관람한다. 화랑마을 자체로 1박 2일을 즐길 수 있을 만큼 다양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사전에 정보를 찾아보고 화랑마을에 연락을 해 일정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비행기타고 경주 당일치기 여행! KAC 한국공항공사. 공식 {=badgeName} 2017.03.09. 10:00 4,350 읽음. 비밀글. 팔로우. 통계.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50분이면 도착하는 포항공항! 경주까지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갈 수 있어요 경주 당일치기 여행] 황리단길 맛집, 노워즈, 스펑크 커피, 황룡사

급으로 떠난 당일치기 경주행 부랴부랴 모자랑 썬그리랑 챙겨서 고고!! 8월중순이 넘어가는데도 뜨거운 햇살은 그래도 운전석옆에 앉아서 열심히 셀카질 그덕에 하나 건짐ㅋㅋ. 케케케 경주도착하자마자. 해피 빌리지 셔블 게스트하우스는 온 가족 편안한 한옥 체험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황리단길은 물론, 천마총, 대릉원, 첨성대 등 주요 역사 유적지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경주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숙소 바로 뒤편에 고분 공원이 있어. 경주 당일치기 여행 (황리단길, 대릉원,교촌마을) (18) 2021.04.19: 한약 다이어트, 해독 다이어트, 청이장/청이수/청오식 (26) 2021.04.13: 진해 맛집 : 장천집 방문 후기 (17) 2021.04.09: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밀키트 추천 (23) 2021.04.0

경주 당일치기 여행 - 효율적 1일 여행 동선 (2020) - Lillea

제천 당일치기 드라이브 코스 - 청풍호, 카페322, 두꺼비식당 (4) 2021.08.31. 당일치기 춘천 드라이브 코스 - 소양강, 다목적 소양, 장호 닭갈비 (0) 2021.08.28. 경주 여행 2일차 - 문무대왕릉, 경주 해바라기카페, 원조떡갈비, 경주 힐튼 수영장 (0) 2021.08.26. 경주 여행 1일차. 경주혼자당일치기여행 코스추천 5개의 포스팅에 걸쳐 경주여행을 담았다. 큰 분류로 나눠서 적었는데 여기선 나눠서 적었던 걸 합쳐 총 정리해보려한다. 내 경주여행 대략적 계획은 이랬다. 13:00 신경주역 도착 1.

경주 당일치기 데이트코스 : 황리단길 : 네이버 블로

경주여행 추천코스 - 당일치기 (fate.황리단길) (0) 2019.04.05: 제주도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유채꽃피었어요! (0) 2019.03.27: 삿포로 여행 맥주 박물관 견학기 (0) 2019.03.2 여행 리뷰 : 경주 당일치기 (황리단길:소옥,황남다락,꽃길한복,황남옥수수,대릉원) 당일 치기로 경주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오전 10시쯤 출발하니 1시간정도 걸려 11시에 도착한 경주 아침도 안먹고 출발했던. 당일치기이고, 차가 없으신 분들을 위한, 또는 차 없이 기차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여행지를 추천드립니다. 경주여행 당일치기. 얼마 전, 경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일을 연달아 쉬어 1박 2일로 경주여행을 갔습니다 경주 당일치기 코스 불국사 겹벚꽃 다음 꼭 가봐야 할 곳! 분황사 청보리밭(feat. 찰보리밥 숙영민속식당) (0) 2021.04.21: 겹벚꽃 명소 경주 불국사, 겹벚꽃 개화시기, 왕벚꽃 겹벚꽃 차이는? (feat. 현지인이 알려준 주차 및 꿀팁 +지도 첨부) (0) 2021.04.2

여행박사, 비행기 타고 다녀오는 당일치기 국내 봄꽃 여행 상품

[거제도 여행] 당일치기 거제도 가볼만한곳 (0) 2021.02.16 [경주여행] 당일치기 경주여행, 경주월드 (0) 2020.11.03 [부산 가볼만한곳] 을숙도생태공원 핑크뮬리,갈대,피크닉 (0) 2020.10.27 [제주도 여행] 제주도 3일차 : 제주도 소품샵, 캔들만들기 숨비아일랜드 (0) 2020.09.2 아빠랑 떠난 당일치기 경주 여행! :d 코스는 경주 국립 박물관 -> 점심식사 -> 불국사 -> 석굴암으로 짰다. 아침 8시에 아빠가 만들어준 토스트를 간단히 먹고 출발! 2시간을 열심히 달리니 도착했다. 아직 단풍.

경주 당일치기 코스 날씨 때문에 실내 여행 (1) 2021.04.10: 대전 대흥동 미소본가 스마일 칼국수 국물 깔끔해 (0) 2021.04.10: 정림동 벚꽃 축제는 취소지만 만개했어요! (0) 2021.04.01: 대전 벚꽃 명소 테미공원 개화시기 지금!! (03.30) (0) 2021.03.3 질문하신 [경주 당일치기 코스] 관련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경주 당일치기 코스 알아보고 계시나요? . 경주 보문관광단지. 보문관광단지에서 제일 예쁜 풍경은. 보문정 있는 주변이라고 합니다. . 보문호를 둘러싸고 있는 벚꽃 로드가 좋다고 합니다

경주 당일치기 여행. 경주 보문관광단지. 여행코스 : 경주도착 - 맷돌순두부 (점심) - 보문관광단지 - 경주 엑스포 - 대릉원. - 황리단길 - 온천집 (저녁) - 카페 능 (cafe neung) 경주 대릉원. 여행경비 : 2인 ₩90,000. (식비 : 6만원, 카페 : 2만원, 자차 이동, 주차+입장료. 경주당일치기, 경주대릉원, 경주불국사, 경주안압지, 경주여행, 당일치기, 대릉원, 동궁과월지, 불국사, 여행 '여행/국내여행'의 다른글 이전글 (아산/근교)주말 영인산 등산 나들 급 떠나게 된 3.1절 당일 경주여행. 원래 1박 2일을 생각하다가 1박 짐싸기 넘 귀찮... 편하게 다녀오자 싶어서 당일치기 꼬고! 부전역에서 7:45분 기차타고 9:24 불국사역 도착. 불국사역에 나오자마자 앞에.

경주 기차여행으로 다녀오는 당일치기 코스 : 네이버 블로

[무박 경주여행] 차없이 떠나는 당일치기 경주여행!! (2014-7-31) (34) 2014.08.22: Posted by HHHimchan TAG D7100, Nikon, 경주. [여행후기]나홀로경주당일치기 여행, 경주 월정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혼자서 나홀로 경주를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제일 마지막 코스는 바로 월정교입니다. 매번 낮에 해떠있을 때만 갔었는데 월정교는. 10개월 된 아기랑 기차 여행을 과감히 선택한 우리 신랑과 고민 끝에 그나마 가까운 경주로 가기 결정 기차표 예매는 간편한 코레일 톡으로 하고 우리가족 출발!!! 경주역-대릉원,천마총-테디베어박물관-원조떡갈. 경주 당일치기 / 대릉원 2월 말에 오빠랑 급으로 경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안압지 야경을 보는게 최우선 목표였고 대릉원은 오빠가 교회사람들하고 갔었는데. 저랑도 가면 좋겠다고 생각했대서 갔었어요ㅋㅋㅋ. 주소 : 경북 경주시 황남동 31-

경주, 경주당일치기, 대릉원, 도깨비명당, 미추왕릉, 순금아이스크림, 어서어서, 장미그리다, 첨성대, 황리단길 '전국이야기'의 다른글 이전글 [울산/주전/카페] 울산 주전해수욕장 바로 앞 카페 모이도 경주 당일치기 여행(3) - 경주 양남 주상절리 전망대 , 관람시간 입장가능시간 (0) 2020.05.26: 경주 당일치기 여행 (1) - 문무대왕릉 (0) 2020.05.24: 대구 가 볼 만한 곳 - 향촌문화관(동성로) (0) 2020.01.15: 대교 근교 나들이 - 송해공원에 야경보러 갔어요~ (0) 2019.11.0 <경주 당일치기 여행> 문무대왕릉 → 양남 해물칼국수 → 주상절리 → 용굴(용구멍) → 동궁과 월지 오랜만에 ㅎ 남편과 나들이를 갔다 왔어요 . 만삭 사진도 셀프로 찍을 겸 ㅎ . 겸사겸사 ㅎㅎ 힐링하고 왔어요^^ 11시쯤 대구에서 출발해서 1시쯤 도착 예정이

<경주 당일치기 여행> 문무대왕릉 → 양남 해물칼국수 → 주상절리 → 용굴(용구 멍) → 동궁과 월지 점촌항에서 아주 잠깐의 낚시를 하고 동궁과 월지로 향했어요~ 전 처음엔 여기가 어딘지 모르고 남편이. 경주여행코스 추억의달동네 경주가볼만한곳 당일치기 대구에서경주까지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꿈꾸는다락방 최부장 입니다. 저번주에 경주당일치기여행 다녀와 포스팅 후기 남깁니다^^ 경주가 보문단지 말고도 놀. 경주당일여행, 경주여행, 당일여행, 카가와카레, 황남빵본점, 황리단길 '같이 나들이하기‍♂️/경주 당일치기 여행_2021'의 다른글 이전글 당일 경주 여행1 (한우물회/떡갈비 > 불국사/석굴암 > 뷰가 예쁜 카페 '같이 나들이하기‍♂️/경주 당일치기 여행_2021'의 다른글. 이전글 [후기] 넷플릭스 루시퍼 시즌5 파트2_가~장 몰입이 된 이번 시즌; 현재글 당일 경주 여행3 (첨성대, 동궁과 월지 야경, 이상복 계피빵 10. 경주 당일치기 여행. 유아 초딩 이랑 경주로 당일치기로. 다녀오려하는데 어디가면좋을까요? 태그 디렉터리. Ξ 부산, 경상권 여행. 내 프로필 이미지. 질문수 72. 채택률 55.4%

오빠랑 100일(+3일) 기념으로 다녀온 경주 당일치기 여행 . 이 행복한 기분이 날라가기전에 블로그에 담고싶어서. 후다닥 올리는 포스팅 (´ `ʃƪ)♡. 우리집에서 열한시 반쯤 출발했는데 . 고속도로 안막혔더니 부산에서 경주까지 1시간만에 도착했 경주 드라이브 첨성대, 동궁과 월지, 대릉원 당일치기 (1) 2021.06.09. 코로나 시대에 좋은 대전 자동차 극장 파이프라인 (1) 2021.05.30. 대전 벚꽃 드라이브 [세상에서가장긴벚꽃길] (0) 2021.04.01. 주말 드라이브 맛집&카페 [대전-대청호편] 부부농장&동굴옆에 (2 경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경주 가볼만한 곳 월정교와 교촌마을 예전 마라톤대회 참가차 경주 많이도 다녔었는데요. 대회참가에 소홀하고부터는 가깝고도 먼 곳이 되었네요. 며칠 전 생각지도 않았던 경주를 가게 되. 아이와 기차타고 경주 당일치기 아이와 기차타고 경주여행가요 당일치기로 여행갈생각인데요 첨성대근처 주변 대릉원 불국사 경주국립박물관 황리단길 가려하는데 동선을 어떻게 짜야 할까요 불국사는 신경주역에서택시 타려구요 경주사시는. 첫날 : 믿었던 티맵의 배신과 함께 도착한 경주 첫째날 여행 코스 : 서울 출발 - 감포해변 - 우마왕 - 황룡사 9층 목탑 - 보문호 - 보문 콜로세움 - 숙소 서울에서 출발하여 고속도로를 열심히 달려 경주에 도착!!.

핵심만 꼭꼭, 교토 당일치기 여행 코스 - 겟어바웃당일기차여행, 국내당일치기여행, 국내당일여행

당일치기 경주 여행후기(첨성대, 불국사, 양동마을) (0) 2019.03.05: 구미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방문후기 (0) 2019.02.26: 아산 온양온천랜드 방문후기 (0) 2019.02.18: 아산 생태곤충원및 장영실 과학관 방문후기 (0) 2019.02.1 혼자경주당일치기여행 황리단길 지난 22일 혼자 경주여행을 다녀왔다. 정해진 건 아니었고 그냥 문득 갑작스레 떠나고 싶어져서 한 3일전부터 계획을 세웠다. 가고싶단 생각이 든 후 바로 다음날 떠나고싶었는데.

경주 여행 코스 당일치기 or1박 2일; 대릉원, 황리단길, 첨성대

경주 당일치기 : 네이버 블로

통영 혼자여행 후기 (뚜벅이,당일치기) - 여행 카테고리

경주여행코스 : 경주 당일여행코스 : 네이버 블로

[ 관련글 ] 경주 당일치기 여행(1) - 문무대왕암 | 문무대왕릉을 떠나 다음 목적지인 감은사지로 이동을 한다. 이동 경로상 이견대(利見臺, 사적 제159호)는 이번 여행에서 제외했지만 차량으로 이동하거나 답사를 위해 찾은 이라면 이견대에서 조망하는 대왕암은 필수 코스라 할 수 있다 언제 가도 좋은 서울 근교 당일치기 추천 여행지 10곳을 소개한다. 수원화성 역사탐방, 북한산 등산, 용인 에버랜드 등 테마별로 취향에 따라 골라보자. 바람 쐬고 싶은 어느 주말, 가벼운 마음으로 기분 전환하기 좋은 곳에서 서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해보면 어떨까 경주 당일치기 여행가서 꼭 먹어야하는 황리단길 간식 추천!! 당일치기 기차여행 갈만한 곳~~ 수도권에서 경주 당일여행 완전 가능!! 서울 근교 여행 - 가평 가볼만한곳 여행 코스; 국내여행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수도권 사는 사람들 기준

지리산펜션넷

Ktx 기차 타고 신경주역에서 경주여행 당일치기 코스 가볼만한 곳

당일 관광지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ktx 개통 이후로 경주로 당일치기 오시는 손님들이 많아지고 있고 그다음에 문의사항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경주 문화단체들은 짧은 시간에 경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당일 경주에 와 통계. 경남 사천 가볼만한 곳 1탄. 사천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바다가 있어. 숨겨진 보물같은 국내 여행 코스 랍니다. 사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 로. 여행 능력자들이. 여행 추천지들을 뽑아 왔어요! 사천 맛집, 사천 카페, 사천 여행지 등 당일치기 기차여행 갈만한 곳~~ 수도권에서 경주 당일여행 완전 가능!! (0) 2021.04.18: 강원도 원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0) 2021.04.14: 서울 근교 여행 - 가평 가볼만한곳 여행 코스 (0) 2021.04.11: 국내여행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수도권 사는 사람들 기준! (0) 2021.04.1

경주여행) 대릉원, 천마총 둘러보기 ^-^ (입장료,입장 관람시간

[경주 당일치기] 대릉원이 보이는 황리단길 카페 대릉다원

축제와 체험,여행정보는 여기유와 함께 하세요! 전국팔도 당일치기. 짧고 굵게 힐링을 찾아 떠나는 전국 당일치기 명소 MD추천 Best ☞ 경주 안압지&첨성대 야경샷! 지금까지..아주 짧게 소개해드린 당일치기 '가을 경주여행' 코스였는데요..위에 소개드린 5곳만 가더라도, 소중한 추억이 될만한 가을 여행을 다녀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꺼에요 #경주당일치기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여행지추천 #경주교촌마을 #교촌한옥마을 #첨성대야경 이전화면으로 가기 좋아요 한 사람 보러가 경주 문무대왕릉 (文武大王陵, 사적 제158호, 1967년 7월 24일 지정)은 668년 고구려를 멸망시키고 676년 당나라 세력을 한반도에서 축출하여 삼국 통일의 위업을 완수한 신라 30대 왕인 문무왕 (재위 661~681)의 무덤으로 해안에서 약 200m 떨어진 바다에 있으며. 경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아주 많이 반영된 여행 코스이긴 하지만 그래도 도움이 될까 올려 보네요. 시간상으로는 아주 힘든 코스여서, 몇군데를 더 추가하여 1박2일로 여행 코스.

。경주여행코스는 이렇게 해봐 ! / 경주가볼만한곳 총정리

분황사 - 이풍녀 구로 쌈밥 - 스컹크웍스 - 커피플레이스 - 경주 엑스포(솔거미.. [경주] 당일치기(1)_분황사 본문 바로가 2020/07. [경주] 당일치기로 떠난 여행 후기. 지난번에 경주의 맛집 현대밀면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경주의 관광지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ㅎㅎ. 사실 작년 11월에 갔던 여행지였는데요. 시간이 조금 지난 감이 있지만, 과거에 경험했던 여행지와.

경주 당일치기 여행 ③ (첨성대,안압지) 2015. 9. 22. 20:48. 경주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야경이 예쁜 곳! 먼저 첨성대!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지만 저희는 또 걸어서.. (뚜벅이) 첨성대 가는 길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진짜 추웠지만 <경주 당일치기 여행> 문무대왕릉 → 양남 해물칼국수 → 주상절리 → 용굴(용구멍) → 동궁과 월지 양남 주상절리를 보고 나서 ㅎ . 용굴로 향했어요 ㅎㅎ . 전촌항에 도착해서 보니 . 그 앞에는 식당도 많고 . 낚시하는 분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경주여행 3, 신라 정취를 모아 한 곳에 (경주국립박물관, 교촌설악산 당일 등산코스 추천 (비룡폭포코스, 울산바위코스

볼거리,즐길거리 많은 경주 당일치기 여행도 좋고 1박2일, 2박3일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다. 나는 대구에 거주하기 때문에 당일치기로도 다녀오기도 하고, 힐링이 필요할 때에는 하룻밤 자고 오기도 한다. 이. 위시빈 여행작가 알풀레드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경주 당일치기!! 요즘 경주 황리단길에 맛집과 특색있는 한옥 카페들이 많이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특. 경주 당일치기 물론 당일치기에 새벽에 나가서 저녁에 돌아와서 힘들긴 했지만,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힘낼 수 있는 추진력을 얻은 것 같아 너무 좋았다. 이 기세에 힘입어 나도 복학준비열심히해야겠다 경주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군요! 그럼 경주 가볼 만한 곳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엑스포 대공원, 대릉원, 첨성대, 동궁과 월지, 교촌마을, 황리단길을 추천드립니다. 경주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들입니다 경주 당일치기 여행 핑크뮬리 + 주차안내 (0) 2019.10.25 [속초 가볼만한곳] 속초 중앙시장=속초 관광수산시장 방문 후기 (0) 2019.08.21 [부산 가볼만한곳] 결국 소등한 광안리 민락 수변공원은 과연...? (0) 2019.07.0